자주하는질문

구매 및 결제에 관하여 자주 묻는 궁금증입니다.

질문을 클릭하시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구매하기를 클릭하시거나 제품소개에서 해당 상품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용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늦게 결제해도 당일배송이 되나요?

당일 오후 5시 이전에 결제가 확인되시면 바로 당일출고가 이루어지며, 오후 5시 이후에 결제가 확인된 주문건은 다음날 출고 됩니다.

해외에서도 구매하여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배송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의 경우에는 따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구매하신 해당 전용쇼핑몰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기준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가 가능하며, 최초 포장된 상태와 동일하지 않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관하여 자주 묻는 궁금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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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베어 제품은 몇개의 기기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오베어 제품은 해당되는 각각의 APP을 통하여 연결됩니다. 각각의 APP은 최대 5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와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웹캠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나요?

네오베어 제품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따로 웹캠과 연결은 불가능합니다.

교재나 카드가 없어도 AR효과를 볼 수 있나요?

AR 증강현실 기술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식별할 수 있는 특정물체가 필요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어플리케이션은 반드시 카드나 교재가 있어야만 식별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홈페이지 상단의 무료체험을 통해 AR 증강현실을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에 카드를 대어도 반응이 없습니다.

설치된 APP이 해당하는 교재나 카드인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카메라와 카드의 거리를 조절하여 카드가 정확하게 식별이 가능하도록 밝은 곳에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거리나 밝기를 조절한 후에도 식별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의 카메라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실행하고 계신 APP을 종료하여 나오셔서 다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APP사용 중에 화면이 버퍼링 되거나 꺼집니다.

사용중이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하드웨어 문제가 있을때 나오는 증상입니다. 사용중이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사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APP 사용 중에 프로그램이 자꾸 종료됩니다.

고객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저장소 용량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용량이 가득차있는 경우에는 필요없는 APP을 삭제하여 용량을 충분히 확보하신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만,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무음모드설정이나 음량설정이 최소화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